안녕하세요, 강림요양병원입니다 :)
따뜻한 5월, 가정의 달을 맞아 저희 병원에서는 어르신들과
함께한 다양한 프로그램 작품들을 모아 작은 전시회를 열었습니다.
그동안 프로그램 시간마다 정성껏 완성하신
만들기 작품, 색칠 활동 등을 한자리에 모아 전시했습니다~
다른 공간엔 폼보드에 각 병동의 대표 작품들을 모아 예쁘게 구성하여
병동별 개성과 분위기를 한눈에 느낄 수 있습니다~
어르신들 한 분 한 분의 개성과 노력이 담긴
작품들이 모여 하나의 멋진 전시 공간이 되었습니다.
전시된 작품들을 통해 어르신들의 일상과 참여 모습을 볼 수 있어
더욱 의미 있는
공간이 되었으며, 보호자분들께서도 함께 감상하시며
따뜻한 공감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.
또한,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포토존도 함께 마련하였습니다.
예쁘게 꾸며진 공간에서 어르신들과 함께 사진을
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가보세요~
그리고 전시회에 참여하신 모든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
스카프 선물도 함께 전달해드렸습니다~
이번 전시회에서는 어르신들의 작품 중 일부를 선정하여
입선상을 수여하였습니다~
정성과 노력이 돋보이는 작품을 중심으로 선정되었으며,
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.
이번 전시회를 통해 어르신들께 작은 기쁨과 즐거운 추억이 되기를 바라며
앞으로도 함께 웃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가겠습니다~
감사합니다
♥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