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강림요양병원입니다~
이번에는 기타공연과 예술사랑 공연 두가지 외부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~
첫 번째는 기타공연으로 기타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
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시간이었습니다~
익숙한 멜로디에 맞춰 어르신들께서 박수를 치시고
노래를 따라 부르며 즐겁게 참여하셨습니다~
어르신들께서는 노래를 부르니
옛 생각이 많이 난다고 말씀하시기도 했습니다~
이어서 사랑 공연이 강림요양병원을 찾아왔습니다~
이번 공연은 어르신들께서 직접 노래를 부르며 무대에
참여해 주셔서 분위기가 한층 더 활기차고 즐거워졌습니다~
흥겨운 노래와 함께 색소폰과 하모니카 연주까지
더해져 공연의 즐거움을 더했고
공연 내내 웃음과 박수가 끊이지 않았습니다~
앞으로도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소중한 시간을
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~
♥
|